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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사마나입니다.

오늘은 지프 랭글러 윌리스에 대한 글을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지프는 10월부터 「랭글러 윌리스 '(Jeep Wrangler Willys)의'익스트림 리콘 패키지」의

수주를 미국에서 시작한다.

9월 23일, 지프가 발표했다.

◆ 어려운 오프로드 주행에 대응하는 저면

익스트림 리콘 패키지는 4×4의 기능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개발이 진행되었다고 한다.

그 결과, 어려운 오프로드 주행에 대응하기 위한 발판이 선택되고 있다.

지프 브랜드는 올해 브랜드 탄생 80주년을 맞는다.

지프 전통의 오프로드 성능을 향상 익스트림 리콘 패키지를 설정하는 것으로,

브랜드 탄생 80주년을 축하합니다.

익스트림 리콘 패키지에는 35인치 크기의 BF 굿 리치

"KO2"올 테 레인 타이어 "LT315 / 70R17C"를 장착한다.

35인치 타이어를 순정 장착하는 지프 브랜드 최초라고 한다.

또한 17인치 × 8인치 구슬 락 대응 휠을 장착한다.

액슬 비율은 4.56대 1로 전용 튜닝이 되어있는 쇼크 업소버는 차체 높이가

약 38mm 높아져 팩토리 서스펜션 리프트를 표준 장비하고 있다.

◆ 동급 최강의 오프로드 성능을 추구

그 결과, 익스트림 리콘 패키지는 최고 수준의 접근 각도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 디퓨저 앵글, 최저 지상고, 워터 포딩 성능을 실현했다고 자부한다.

익스트림 리콘 패키지를 장착 한 경우, 접근 각도는 47.4도,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은 26.7도,

디퓨저 앵글은 40.4도, 최저 지상고는 약 328mm, 워터 포딩 성능은 약 853mm이다.

랭글러 미국 사양에서 지금까지 가장 오프로드 성능이 우수한 것이 2문 "루비콘" 동승의 경우

접근 각도 44도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 27.8도, 디퓨저 앵글 37도의 오프로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익스트림 리콘 패키지는 접근 각도와 디퓨저 앵글이 2도어 루비콘을 웃돌고 있다.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에 관해서는, 익스트림 리콘 패키지가 4도어에만 설정되기 때문에

휠베이스가 짧은 2도어 루비콘에 약간 떨어진다.

◆ 3.6리터 V6의 마일드 하이브리드에 장착 가능

익스트림 리콘 패키지는 랭글러 윌리스의 3.6리터 V형 6기통 가솔린 엔진 탑재에 장착할 수 있다.

이 엔진은 마일드 하이브리드의 "eTorque"시스템을 탑재했다.

아이들링 스톱, 전동 지능형 배터리 충전 및 회생 브레이크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랭글러 윌리스는 논쟁의 뿌리 "윌리스 오버랜드 CJ"의 정신을 계승하는 모델이다.

윌리스 오버랜드 "CJ-3A"는 1948년에 발표되었다.

당시 군용 차량과 농경용 차량으로 사용된 오프로드 차량을 소비자로 넓은 사용자에

비포장 땅을 누비는 자유로운 재미와 모험의 즐거움을 제공했다.

또한 그 전신인 "CJ-2A"에 대해 편안함과 주행 성능이 강화되었다.

높은 오프로드 성능을 유지하면서 실용 면에서도 진화를 이루는 "CJ 시리즈"의 초석을 다졌다고 하고 있다.

여기까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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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사마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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