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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뷔 8 년차이지만 큰 개선에 각부를 업데이트
'렉서스 IS'는 초대 모델은 2005 년에 탄생 한 D 세그먼트
(메르세데스 벤츠 C 클래스와 BMW 3 시리즈 정도의 차량 격)의 4 도어 세단이다.
현재는 2013 년에 등장한 2 대째의 IS가 2020 년 11 월에 대규모 마이너 체인지를 받은 후 판매되고 있다.
빅 마이너 체인지를 받은 최신 IS의 디자인 컨셉은 '애자 및 프로 노망 티브 (민첩 & 도발적)」라는 것이다.
신개발 된 평면 헤드 램프와 낮은 자세 그릴 주변 거기에 맞게 낮췄다가 사이드 캐릭터 라인 등으로 '중심의 낮음 "이 표현되어 있다.
렉서스의 아이콘인 스핀들 그릴은 보다 입체적인 다면체 구조가 되어, 이른바 밀어 느낌도 증가하는 것 같다.
실제로 몸 크기도 길이 4710 × 전폭 1840 × 전고 1435mm와 개혁 이전보다 30mm 길고 30mm 넓고, 5mm 높아지고 있다.
파워 유닛은 2L 직렬 4 기통 가솔린 터보와 3.5L V6 가솔린 자연 흡기, 그리고 2.5L 직렬 4 기통 엔진 + 전기 모터가 되는 하이브리드의 3 타입이다.
다리 주위는 코너링 성능을 높이기 위해 19 인치 타이어가 새롭게 장착된 미세한 움직임에 대해서도 감쇠력을 발생시키는 '스윙 밸브 쇼크'에도 장착이 되고 있다.
마이너 체인지 후 인테리어는 투톤 배색으로 하여 좌우 방향의 확산을 강조했다.
도어 트림 부분에 여러 엠보싱 라인을 교차 한 그래픽 패턴도 장착하는 등 상당히 세련되게 마무리가 되어 있다.
대시 보드 중앙에는 터치 조작이 가능한 10.3 인치 디스플레이를 준비했다.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 등 스마트폰 연동 기능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예방 안전 장비의 "Lexus Safety System+"는 단안 카메라와 밀리 파 레이더의 성능 향상으로 "프리 크래시 세이프티 '의 지원 영역이 확대되며
주간 자동차 및 야간 보행자 이외에 새로 교차로 우회전 시 전방에서 오는 대향 직진 차량과 전방에서 오는 횡단 보행자도 감지할 수 있었다.
다른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전차 속 ACC)과 레인 추적 어시스트 (LTA) 등의 기능도 강화되어 데뷔 자체는 2013년과 상당히 오래된 것이다만
이번 마이너 체인지에 의해 '현대 프리미엄 D 세그먼트 세단에 어울리는 각종 기능」을 손에 넣었다고 해도 좋을 것이다.
그리고 "주행의 질감"에서도 풀 모델 체인지에 가까운 변화를 받았다.
최신 버전의 렉서스 IS는 독일 세 브랜드의 라이벌 - 즉 "메르세데스 벤츠 C 클래스 '와'BMW 3 시리즈 ''아우디 A4 '에 뒤쳐지지 않는 것이 있다.
코너링 중에 불필요한 상하가 거의 없는 상태에서 그리고 매우 안락한 승차감을 그대로 노린 라인을
같이 달려갈 최신 IS의 코너링 성능은 독일 세 브랜드와 어느 쪽이 위인지는 모르지만 적어도 "동등하거나 동등 이상"이라고는 말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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