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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사마나입니다.

오늘은 벤츠 C클래스에 대한 글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차기 C클래스는 유지 컨셉의 디자인으로 등장


메르세데스 벤츠는 곧 신형 'C클래스'를 발표하지만, 

우리는 5세대에 해당하는 C클래스 (개발 코드 : W206)의 양산 모델의 최종 테스트에 동행하여 

사전 정보를 입수할 수 있었다.

이 특별한 이벤트에 동행해 준 것은 C클래스 개발 담당 주사의 크리스찬 후류 씨.

출발 지점은 슈투트가르트의 메르세데스 벤츠 본사이다.

현행 모델은 FMC를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2019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40만 대, 

2014 년부터 발매되는 일본에서도 순조로운 판매를 보이고 있다.

4세대 성공을 생각하면 후류 씨가 이끄는 개발팀이 결코 모험을 하지 않는 유지 컨셉으로 

개발을 진행하려고 생각한 것은 당연한 판단 일 것이다.

차기 C클래스를 야외 주차장에서 봤을 때 위장은 되어 있지만, 

그 비율과 바디표면은 신구의 유사성에서 확실히 C클래스의 후속 차량인 것으로 나타났다.

구체적으로는 캐빈이 후방에 배치된 클래식 후륜 구동 비율과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곡면으로 덮인 우아하고 관능적인 바디 디자인이다.

프론트 그릴은 위장되어 있었지만, 일본 전용을 포함한 대부분의 시장에서는 

그릴 중앙에 쓰리 포 인텍도 스타가 배치되는 스포티 한 디자인, 

즉 지난해 발표된 E 클래스에 비슷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전적인 도금 그릴과 보닛 모양의 쓰리 포인 넷 스타의 결합은 

중국을 비롯한 일부 시장에 제공될 예정이다.

저도 시승한 것은 C300 4매틱 AMG라인의 양산 차량에서 실제로 이 차를 사용하여 

최종 평가 테스트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내에는 케이블이나 비상 스위치 등이 보인다.

위장 사이로도 크고 강력한 인상을 주는 보닛에 두 개의 파워 돔과 분명히 와이드 되었다 

프론트 디딜 등 확인할 수 있다.

신형 C클래스의 디자인은 유지 개념이기 때문에 패널과 섬세한 부분에 큰 변화는 없지만 

크기가 변경되고 있다.

지금까지 3세대에 걸쳐 C클래스를 담당해 왔다 후류 씨는 W206의 길이는 4741mm로 

기존 모델보다 65mm 길고, 그 내역은 프론트 오버행 10mm, 휠베이스 30mm, 리어 

오버행 25mm로 되어 있다고 설명 주었다.

이 크기의 확대는 모델 체인지 더욱 커져왔다 "A클래스"나 "CLA클래스"와 

세그먼트의 차이를 명확하게 구별하기 위하여 또한 "아우디 A4 '나'BMW 3 시리즈 '에

대항하기 위한 것이다.

5세대 C클래스는 이번 시승 한 세단뿐만 아니라 다양한 바리에이션이 있지만, 

특히 인기 있는 수레가 다음 등장한다.

또한 단계별로, 쿠페, 컨버터블도 대기하고 있다.

또한 C 클래스 라인업에 처음 등장하는 것이 "all-terrain (ALLTERAIN)"에서 그 등장은 2022 년 이후가 된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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